티스토리 뷰

급똥참는법


아침에 출근해야하는데, 중요한 약속이 앞에 있고, 버스가 3분뒤에 올때, 딱 봐도 어떻게 나의 급똥을 처리해야할지 모를때 여러분은 버스를 보내시고 지각을 하시나요? 아니면 참고 기다렸다가 안전한 시간이 여유로운 곳에 가셔서 큰일을 보시나요? 저는 급똥참는법을 통해서 안전하고 시간이 여유로운 곳에 가서 급똥을 처리한답니다. 


점심식사 이후에 커피나 우유를 마시고 나면, 2-3시쯤 됩니다. 업무중에 자리에만 있는게 아니라 외근을 나가거나 혹은 회의에 참석해야하는 경우들이 있는데요. 이런 경우 급똥을 참아내셔야 당신이 상상하는 무시무시한 일들이 벌어지지 않습니다.


저는 또 한번 이런 경험이 있습니다. 거제도에서 결혼하는 선배때문에 서울에서 거제까지 관광버스 타고 갔다가 돌아오던 길에, 점심으로 먹었던 음식들이 배속에서 요동쳐버려서 고속버스를 세워야할까 말아야할까 고민하던 적이 있습니다. 이때 휴게소까지 참고 가야한다는 일념하나로 급똥참는법을 연마한거같아요. 


급똥참는법은 우리 몸 안이 차가워지는것을 막는게 중요합니다. 손발이나 배하복부쪽을 따듯하게 하면 급똥을 참을 수 있어지는데요. 급똥 신호가 오는 주기를 조금 늦출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급똥이 마려울때에는 손끝이 차가워지고, 배가 살살 아프며 배가 차갑습니다. 배를 마사지 하면서 따듯하게 해야합니다. 하지만 이때 너무 많은 자극을 배에 준다면, 배에서 외려 급똥신호가 올 수 있으니까 조심하시고요. 


혹은 인중 중앙에 움푹 파인 곳을 누르거나, 왼쪽 손 검지손가락 손톱 뿌리 아래쪽을 눌러도 급똥을 늦출 수 있다고 해요. 또 여러분 이것도 알고계신지요? 상황적으로 급똥 참지 않고 보면 될거같지만, 급똥참는 약도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산 약은 아니지만 먼나라 이웃나라 일본에서는 급똥참는 약이 있다고 해요. 일본의 돈키호테나 드럭스토어에서 판매한다고 하니, 후기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근본적으로 급똥참는법은 찬 당신의 몸의 온도를 올려주는 것입니다. 찬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면 빨리 화장실을 가고싶은 것과는 반대이치라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걷다가 신호를 온다면, 걸으실때 가위자 모양으로 걸으시며 괄약근의 힘을 주고, 배아래에는  힘을 늦추시기 바랍니다. 


이 방법들로 급똥 오는 신호들을 늦출 수 있으니, 여러분 모두 잘 참아내시고 쾌적한 곳에서 맘편일 일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